지식창고/써본느낌

알리산 핫슈 아답터 사용기

동다히비 2018. 12. 12. 18:44
Zoom H1N을 카메라(NX1)에 장착할려고 하니 핫슈 아답터가 필요하네요.
우리나라에서 구매 할려고 가격 검색해보니 4,500원 밑으로는 없습니다.
이마저도 배송비 별도 입니다.
저렴한 것을 찾아서 알리익스프레스를 검색합니다.
1개 0.89달러에 팔고있네요.
대략 1천원정도 하네요.
무료배송으로...
바로 주문들어갑니다.
그렇게 1달이 지나고 우체국 아저씨가 무언가를 가져다 주십니다.
알리에서 물건 여러번 사봤지만 박스로 온적이 없어서 비닐포장이 어색하지는 않습니다.

지퍼백으로 소포장 되어있네요.

나사부분이 상당히 길어서 장착하면 어색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카메라 삼각대 마운트 홀에 넣어보니 사진처럼 많이 남네요.

우리나라에서 산거보다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가격이 1/4이상 저렴하고 품질도 나쁘지 않네요.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시면 직구를 강추합니다.





반응형